본게임이 끝났다고 방심하면 금물, 아직 남아 있는 코스가 있다. 흔히들 관계를 끝내고 나면 여성의 매력이 반감된다고들 한다. 하지만 이후의 행동이 완벽하면 그 전 단계에서 다소 문제가 있어도 커버될 수 있다. 뒷마무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매력도가 오히려 상승될 수도, 반감될 수도 있다는 사실에 명심하자.
1)
일단 끝나면 여러가지가 온몸에 묻어 있어 빨리 샤워를 하고 싶어지기 마련. 그렇다고 끝나자마자 욕실로 직행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이런 행동이 마치 더럽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불쾌하게 여길 수 있는 것. 약간의 불쾌함이 느껴지겠지만그래도 상대방에 대한 예의상 10∼20분 정도는 머물러 있으면서 전희와 마찬가치로 후희를 즐기는 것이 좋다. 어쩌면 그것이 더욱더 여성으로의 아름다움과 더욱더 뿌듯한 만족감을 동시에 느끼게 해줄수 있다.
2)
물론 가능하다면 목욕으로 서로의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쌓고 새로운 친밀감을 시작하는 것 역시 좋은관계를 유지할수 있는 일이기도 하다. 더욱더 따뜻하고 온화하며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오래오래 좋은 기억으로 남기게 되며 더욱더 기분좋은 감동으로 남길수 있을것이다.
3)
또한 오래되어버린 관계가 익숙해지고 다 풀어질대로 풀어지는 것이야 당연하겠지만, 늘 단장하는 모습 또한 중요하다. 어지럽혀 있을 주변을 정리하고, 옷도 다시 깨끗하게 입고, 정리하고 조명도 살짝 올려주면서 따뜻하게 차를 권하는 모습 또한 영원히 사랑스러울 수 있을것이다.
4)
마지막으로 아침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이것이야 말로 최고봉 중에 최고봉, 일찍 일어나 씻고 화장을 하는 등 새로운 매력과 산뜻함으로 아침을 깨워보자. 그것이 어쩌면 제일 마지막 아름답게 기억될수 있는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