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뜰폰 통신사별로 무제한 요금제표

by +그린+ 2020. 4. 19.

 

오늘 모아본 자료는 바로바로 알뜰폰 통신사 별로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인 요금제표를 업어와봤습니다. 아시다시피 메이저 3대통신사에서 이정도의 상품을 사용한다면 적어도 5만원대를 사용해야합니다. 하지만, 알뜰폰은 훨씬 저렴하게 특히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요금을 먼저 찾아보기 전에 제가 찾은 이런 요금제는 순전히 유심만 넣는겁니다. 다시 말해서 나한테 공스마트폰이 있어야합니다.(공기계, 직구한 폰 등만 가능합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요금에 바로 A모바일 LTE 유심입니다.  A모바일이라는 회사껀데요. 현재 이벤트중이라서 매우 저렴하네요. LGU+통신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가 11기가에 이걸 다 소진해도 매일 2G를 주고, 이걸 다 쓰면 3mbps 속도로 다시 무제한으로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이게 매번 있는게 아니라서 검색하는 이 순간에만 있는 상품이구요. 딱히 이벤트가 없는 것은 월 24,300원 짜리입니다. 데이터 3.5GB 소진시 1Mbps 속도로 무제한으로 사용할수 있는 요금이 가장 저렴하네요.

 

 

요런 알뜰폰요금제를 사용하실 분에게 잠시 안내해드릴께요!!

 

1. 공기계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신규폰은 메이저통신사에서 쓰고 2년 약정끝나고 번호이동하시면 됩니다. 

 

2. 번호이동을 합니다.

가장 저렴한 알뜰폰 통신사에 가입해서 번호이동 하면서 유심을 주문하면 됩니다. 예전에는 우체국에서도 많이 했구요. 요새는 편의점에서도 유심따로 살수 있어요.

 

3. 세컨드폰으로도 산다

여러 용도로 세컨드폰이 필요하신분있으시죠?? 기존 공폰에 유심만 사서 끼우시면 끝.. 물론 어떤 유심이 맞는지는 알아두셔야하겠지만.. 요새 대부분은 나노유심입니다. 물론 아닐수 있으니 꼭 인터넷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4. 유심을 사서 끼웁니다. 

한두어번 기계 껐다 키면 됩니다. 물론 알뜰폰 통신사 가입하셔야합니다. 알뜰폰 통신사도 SKT, KT, LGU+ 이렇게 나눠져 있어서 뭘 골라야하나 싶으실텐데요.. 대도시에서는 어떤 것도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메이저 통신사에서 주는 어떠한 부가서비스도 사용못합니다. 포인트도 물론이고 티비 볼수 있는 기능따위도 아예 없으니 이런 저런 기능 안쓰시는 분들에게 딱 권합니다.

 

5. 고객센터도 이용가능합니다.

직원이 많지 않아서 대기시간이 길어서 그렇지 충분히 이용가능합니다.

 

한번 해보시면 아마도 쉽게 빠져나올수 없는 가격의 매력이 있습니다. 저의 어머니는 제가 폰을 바꿀때마다 원래 쓰던 제폰으로 유심만 바꿔서 A모바일 6600요금제 사용하게 계십니다. 

 

 

 

댓글